진정한 부자 그리고 따뜻한 마음, 두 사람이 마주칠 우연과 운명의 합작이 바로 인연이다.


진정한 부자 그리고 따뜻한 마음, 두 사람이 마주칠 우연과 운명의 합작이 바로 인연이다.

자본주의 밸런스 블로그 챌린지 안녕하세요.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입니다. 따뜻한 하루를 운영하는 자선단체 기관에서 저는 매일 따뜻한 편지를 받습니다. 그 편지를 읽을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기쁨을 공유해 주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기쁨을 전달해 주시는 분들이 그렇다고 큰 부자들이거나 사회에서 꼭 성공한 분들이 아니십니다. 자신의 환경과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 행복과 기쁨을 전달해 주는 행동을 하시는 분들입니다. 제가 따뜻한 편지를 읽을 때마다 저 또한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끼고 간혹 어떤 글들은 눈을 촉촉이 적실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편지의 타이틀을 따뜻한 편지라고 이름을 붙인 것 같습니다. 저도 3년 전부터 소소하게 마나 매월 조금씩 몇만 원이라도 정기적으로 기부를 하다 보니 저에게 인생을 풍요롭게 하는 따뜻한 편지를 전달해 주신 것 같습니다. 돈의 많고 적음이 아니라 진정한 따뜻한 마음이 전달...


#따뜻한마음 #부부 #오늘의명언 #운명 #인연 #주간일기챌린지 #진정한부자

원문링크 : 진정한 부자 그리고 따뜻한 마음, 두 사람이 마주칠 우연과 운명의 합작이 바로 인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