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2월28일 골프일기 :: 왼팔로 내리고 오른팔로 치기 / qed베스트 39타!!


23년2월28일 골프일기 :: 왼팔로 내리고 오른팔로 치기 / qed베스트 39타!!

* 골프입문 7개월 차 아이언이 미쳤다!! QED와서 아이언 집중 연습한게 큰 효과가 있었다. 얼마전부터 아이언이 원하는 곳으로 족족 떨어지기 시작하더니 오늘 정말 미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오늘 거의 모든 홀에서 2온, 3온을 성공했다. (8홀, 파3에서 벙커 빠진것만 제외) 3홀 파3는 155m 티샷 원온에 홀컵 4미터 까지 붙여놓고 퍼팅을 말아먹어서 보기까지 했다.. c 그래서 8개의 홀에서 버디퍼팅부터 시작했다. 고로 오늘 쓰리퍼팅만 세개!! cc 드라이버 스윙에 힘이 조금씩 빠지면서 방향성을 점점 회복하고 있고, 아이언은 그냥 미쳤다. 문배이CC // 별 4개짜리 오늘 거의 모두 2온, 3온 성공 / 퍼팅은 망했다!! * 언제나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베이스골프 왼손은 내리고, 오른손으로 치라는 레슨 이건 정말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레슨이다 10번 봐야한다. 오늘 샷이 안정감 있었던 이유가 이 동영상을 보고 내 감각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기 때문이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나는 ...


#9홀 #qed #골린이 #골프일기 #드라이버 #베이스골프 #스크린골프 #아이언

원문링크 : 23년2월28일 골프일기 :: 왼팔로 내리고 오른팔로 치기 / qed베스트 39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