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밤이가 카카오뷰 채널을 만들어부렀습니당 feat.많관부 +아리근황과 아깽이 뽀짝시절??


슬밤이가 카카오뷰 채널을 만들어부렀습니당 feat.많관부 +아리근황과 아깽이 뽀짝시절??

안녕하세용 슬밤이에용 여러부운~!! 그동안 잘지내셨는지용? 오늘은 슬밤이의 최근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올렸습니당 씐나 씐나~ HOW LIKE THAT~ 어~얼마나 좋게용~ 아리두 귀찮게 인사를 건넵니당 안냥~ 이제 과거로 돌아가서 째깍 째깍~ 뜬금전개ㅋㅋㅋㅋ 꼼지락 거리던 아리 뽀짝아깽이 시절 급뜬금 등장한 뽀짝아깽이 시절 사냥할거다옹~ 잡아랏 쥐돌이 찍찍찍~ 이쯤 아리의 기록을 급마치고ㅋㅋㅋㅋ 슬밤이의 최근 근황은??? 드뎌 저도 카카오뷰 채널을 개설했숩니당 여러부운~!! 슬야호오~ 그만큼 기부니가 좋다는 이야기이지용 슬밤이의 세계관 큰그림에 참여하실 부운은... 제 카카오뷰 채널입니당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당 이왕이면 카카오뷰 친추도 부탁드립니당 슬밤집사의 이중생활 슬밤집사의 모든 것 pf.kakao.com 오늘 텐션이 좀 넘치는 슬밤이의 잔망잔망~ 지송...ㅋㅋㅋㅋㅋ 그럼 이렇게 다음 슬밤또픽예고와 퇴장하도록하겠습니당 안냥하살법?? 떼굴 떼굴~ #아리뽀짝아깽이시절...


#고양이 #슬밤또픽예고 #슬밤이의큰그림 #슬밤집사의이중생활 #슬밤컨텐츠세계관확장 #아리 #아리뽀짝아깽이시절짤 #카카오뷰채널추가

원문링크 : 슬밤이가 카카오뷰 채널을 만들어부렀습니당 feat.많관부 +아리근황과 아깽이 뽀짝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