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 카드게임] 11. Prefab 버튼 클릭


[유니티 - 카드게임] 11. Prefab 버튼 클릭

6장에서는 유니티 엔진에서 버튼 오브젝트의 On Click에 기능을 추가하는 형식으로 버튼 클릭 기능을 만들었다. Prefab에서는 스크립트 상에서 AddListener로 버튼 클릭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이번 장에서 Prefab의 버튼 기능도 추가하고 Prefab으로 생성된 오브젝트 별로, 개체별 차이가 나도록 만들어보자. 이 글은 유니티를 통해 카드게임을 만드는 과정의 일부분이며, 아래의 글을 통해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크립트 작성 Prefab으로 버튼 기능을 추가하고 오브젝트별로 다른 설정값을 가질 수 있도록 스크립트를 수정해야 한다. SingleLane Scene에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만약 다른 Scene에 들어가 있다면 Project 에서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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