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다중언어 적용 (4. CSV 파일)


[유니티] 다중언어 적용 (4. CSV 파일)

CSV 파일로 설정한 언어에 대한 텍스트를 출력 Prefab은 오브젝트의 템플릿이다. 자주 생성할 오브젝트를 prefab으로 만들어 동적 생성이 가능하여 총알, 카드, 배경 속의 나무 등과 같은 오브젝트를 만들 때 필요하다. 이번 장에서는 카드를 prefab으로 생성해 보자. 이 글은 유니티 2021.3.6f1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다중언어 적용'편은 총 4장으로 나누어져 있다. 아래의 글을 통해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유니티] 다중언어 적용 (1. 언어 추가) 유니티에서 선택한 언어에 따라 텍스트가 해당 언어로 출력하게 하려면, Localization 패키지를 사용하면 ... blog.naver.com [유니티] 다중언어 적용 (2. 언어 적용) 이전 장에서는 언어를 추가하여 원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보았다. 이번 장에서는 원하는 언어를 ... blog.naver.com [유니티] 다중언어 적용 (3. 언어 변경) 대부분의 게임에서 언어를 설정하는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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