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의 기술로 끌어당기기, 설득의 쓸모 도서 리뷰 (feat. 설득의 법칙, 세일즈 기법, 협상 설득의 기술)


언어의 기술로 끌어당기기, 설득의 쓸모 도서 리뷰 (feat. 설득의 법칙, 세일즈 기법, 협상 설득의 기술)

설득의 쓸모 - 아리스토텔레스부터 현대 과학에 이르기까지 | 이현우 | 더난출판사 수사학의 목적은 '"어떤 상황에서든 능히 설득할 수 있는 수단(Pisteis)을 발견하는 데 있다"는 것이다. 회사 업무의 끝은 영업이라 말했다. 무슨 일은 하든 종국은 영업이라고. 당시 일을 하면서 그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으나 지금은 얼추 이해가 된다. SNS를 통해 광고하고 소통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지금 쓰고 있는 블로그 역시 누군가를 설득하는 하나의 수단일 수 있다. '설득의 쓸모'는 누군가를 설득하고 누군가에게 나의 가치를 파는 시대에 딱 맞는 서적이다. '내가 하는 분야에서 성과가 나지 않는다면 뭔가 잘 풀리지 않는다면, 그것은 설득의 쓸모를 모르기 때문'이라는 책 홍보 문구를 부정할 수 없다. 그저 아 삶은 결국...이라며 혀를 찰뿐인 세속에 찌든 어른이 되었다. 그리고 책에선 인스타부터 광고 브랜드 마케팅까지 다양한 분야에 통하는 마케팅과 설득의 전략을 소개한다. '설득의 쓸모'에서는 ...


#관계 #화법 #협상 #추천책 #추천도서리스트 #추천도서 #책추천 #책읽기 #좋은책추천 #읽고있는책 #이현우 #설득의쓸모 #설득 #도서추천 #도서리스트 #더난출판사 #화술

원문링크 : 언어의 기술로 끌어당기기, 설득의 쓸모 도서 리뷰 (feat. 설득의 법칙, 세일즈 기법, 협상 설득의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