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는 날에 고기, 대림역 맛집 흥부네 정육식당 고기집 (feat. 구로 맛집 고기는 언제나 훌륭하다)


스트레스 받는 날에 고기, 대림역 맛집 흥부네 정육식당 고기집 (feat. 구로 맛집 고기는 언제나 훌륭하다)

RitaE, 출처 Pixabay 토요일의 유일한 기쁨은 따뜻한 바닥에 배 깔고 누워서 책을 읽는 게 한 주의 기쁨인 저에게 세상에 토요일 근무라니요... (말이 돼? 이게 말이돼? 거짓말이지?) 그나마 두 시 퇴근이라 고기고기 노래를 부르면서 휘릭휘릭 일을 끝내고 이동합니다. 어디로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고기고기 고기를 먹으러 가지요. 사람이라면 일주일에 한 번은 고기를 먹어야죠 남의 살은 왜 이리 맛있을까 이 금단의 맛 ㅠㅠ 아직 도착도 안 했는데 생각만으로도 군침이 흐른다 (미안해 돼지야 소야) 방문한 곳은 대림역에 위치한 흥부네 정육 식당 대림역 맛집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고기 때깔이 달랐어요) 메뉴판입니다. 돼지한마리를 주문합니다 테이블이 세팅되자 너무 배가 고파서 고기가 나오기도 전인데 버섯을 굽기 시작했습니다. 주문을 마치자마자 테이블 세팅이 시작됩니다. 명이나물 / 버섯 / 마카로니가 나왔는데 밑반찬이 하나같이 맛있었습니다. 버섯이 익는데 ...


#고기를먹었더니행복해졌다 #고기집 #구로맛집 #대림역맛집 #돼지한마리 #맛집 #소한마리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스트레스 받는 날에 고기, 대림역 맛집 흥부네 정육식당 고기집 (feat. 구로 맛집 고기는 언제나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