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달 변화하는 계절 향기__ 오드 퍼퓸 향품달 12월 달콤한 미식가 (ft. 달콤한 복숭아와 장미가 만났을 때, 음 아르페쥬의 잔상이??? 니치향수 추천)


열두 달 변화하는 계절 향기__ 오드 퍼퓸 향품달 12월 달콤한 미식가 (ft. 달콤한 복숭아와 장미가 만났을 때, 음 아르페쥬의 잔상이???  니치향수 추천)

12월 변화하는 계절의 향기를 담다 여름에 가장 향수를 많이 써서 가을과 겨울은 천천히 쉬어가는 달이긴 합니다. 하지만 머스크와 파우더 향수의 매력이 극대화하는 겨울 향수를 만날 수 있는 달입니다. 한국의 고전적인 이미지를 담고 변화하는 열두 달의 이미지를 담은 향수가 있다고 해서 만나봤어요 향품달 12월 향수 달콤한 미식가입니다. 피치향에 장미향이 더해진 이름 그대로 달콤한 그 자체의 따스한 향수입니다. (이름 참 잘 지었어..._) 향품달 니치 향수 언박싱 박스 패키지가 고급스럽습니다. 사이트나 인스타를 보면 디자인이 다른데 여러 가지 버전이 있는 것 같네요~ 전 이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장이 맘에 들어서 모양이 망가지지 않게 살살 조심조심 뜯었습니다. 색상은 조금 어두웠으면 좋았을 텐데 그래도 고급스럽네요~ 패키지도 고급스럽지만 향수의 뚜껑이 기와집 형태의 매우 독특한 컨셉의 향수입니다. 이런 향수가 12개나 있다니 선물 같은 니치향수입니다. 향품달 십이월 향수...


#계절향수 #남자향수 #니치향수 #여자향수 #오드퍼퓸 #향수 #향수선물 #향품달

원문링크 : 열두 달 변화하는 계절 향기__ 오드 퍼퓸 향품달 12월 달콤한 미식가 (ft. 달콤한 복숭아와 장미가 만났을 때, 음 아르페쥬의 잔상이??? 니치향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