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생활의 웃픈현실과 일상__ 소설 일의 기쁨과 슬픔 (ft. 근로자의 날 추천도서, 근로도 노동도 같은 단어인데 왜 노동자의 날은 안되나요?)


직장 생활의 웃픈현실과 일상__  소설 일의 기쁨과 슬픔 (ft. 근로자의 날 추천도서, 근로도 노동도 같은 단어인데 왜 노동자의 날은 안되나요?)

우리의 웃픈현실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한줄평 자본주의 사회 속 직장인의 삶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회사생활의빡침에서공감을느끼고싶다면 여기서 만날 수 있어요 + 19년 출간 도서, 이북 있음 + 크레마클럽 밀리의 서재는 없어요~ 바로 엊그제 나온 것 같은 이 소설이 19년 출간이라니... 하루하루 지나가는 세상의 속도가 새삼 놀랍습니다. 어제 5/1일은 근로자의 날인데 만난 친구가 물어오더군요. 일과 관련된 소설은 어떤게 있냐고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작품은 홍시라는 출판사에서 나온 블루칼라 화이트칼라 노칼라라는 작품입니다. 직업과 관계없이 일을 하는 모든 사람이 겪는 어느 순간을 다루고 있습니다. 판타스틱한 세상의 개 같은 나의 일과 직업의 광채 2권으로 엮은 시리즈물로 내용도 다양하고 유명한 작가들의 이야기를 모아 놓아 더욱 의미가 있는 책입니다. 안타깝게도 현재는 절판으로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책도 2권 직업의 광채밖에 없습니다. 1권 판타스틱한 세상의 개같은 나의 일은 ...


#근로자의날 #일의기쁨과슬픔 #장류진 #직장생활 #창비 #추천도서

원문링크 : 직장 생활의 웃픈현실과 일상__ 소설 일의 기쁨과 슬픔 (ft. 근로자의 날 추천도서, 근로도 노동도 같은 단어인데 왜 노동자의 날은 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