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스타일러 얇은 반팔 스타일링 갓벽한 코스 소개 ( w. 내부 관리법 )


LG스타일러 얇은 반팔 스타일링 갓벽한 코스 소개 ( w. 내부 관리법 )

출처:lg전자 홈페이지 스타일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정장, 아우터 이런 의류들만 사용하는 고정관념(?)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제 친구도 거의 남편 정장 아니면 봄 재킷, 원피스 이런 것들에만 사용한다고 해서 제가 답답함을 금치 못했습니다. LG스타일러는 얇은 여름 반팔 티셔츠 관리에 최적이란 말이죠! 이거 진짜 레알! 여름철 반팔 티셔츠만큼 자주 세탁하는 의류는 없는 것 같아요. 세탁을 하고 말리다 보면 아무리 잘 말려도 전체적으로 후줄근(?) 해지는 비주얼은 어쩔 수가 없죠? 저도 그래서 반팔 티는 한 해만 입으면 못 입는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사람 중에 한 명인데요. 스타일러가 있으면 후줄근한 반팔 티 입지 않고, 스팀으로 찹찹 다린듯한 깔끔한 티셔츠로 산뜻한 외출이 가능합니다. 아!! 물론 제가 한건 그저 옷걸이에 걸어서 스타일러에 넣고, 버튼 한번 누른 게 끝이지만요! 뛰어넘을 수 없는 표준코스 모든 가전의 기본 코스이지만 가장 심혈을 기울여서 만드는 코스가...


#LG스타일러 #필수가전 #여름티셔츠관리 #여름티셔츠 #여름철의류 #여름옷 #여름셔츠 #엘지스타일러 #아이여름옷 #아이여름셔츠 #스타일러향기시트 #스타일러 #보관기능 #반팔 #반바지 #내부관리법 #꿀팁 #LG전자 #향기시트

원문링크 : LG스타일러 얇은 반팔 스타일링 갓벽한 코스 소개 ( w. 내부 관리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