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무료 전자책] 배우면 평생 써먹는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 배포를 시작합니다! (ft. 한정판)


[공유] [무료 전자책] 배우면 평생 써먹는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 배포를 시작합니다! (ft. 한정판)

마감 되었습니다! 또다른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묘한입니다. 제가 <하루 10분, 단 10일 만에 블로그 이웃 1,000명 만드는 치트키> 전자책을 무료로 배포한지도 벌써 2달이 지났습니다. 그 당시 이웃 3천 명 기념 이벤트를 위해 약 3주간 정성을 쏟아부은 전자책이 나름대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고, 덕분에 어느덧 이웃이 5,000명을 넘었습니다. 그간 꾸준히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 또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던 도중 지난번에 소소하게 진행했던 이벤트가 떠올랐습니다. 블로그는 반드시 컨셉이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나요? 개인의 일상이나 생각을 기록하는 것보다는 대부분 '... blog.naver.com 맞춤형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제작해드리는 이벤트였는데요, 당시 스크랩 조건이 없었음에도 25분이나 신청을 해주셨지만 제가 몸이 1개인지라 네 분 밖에 도와드리지 못했던 점이 개인적으로 너무 아쉬웠습니다...



원문링크 : [공유] [무료 전자책] 배우면 평생 써먹는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 배포를 시작합니다! (ft. 한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