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 서천교육지원청 지원으로 '해가마을'에서 가족체험 하고왔어요!


[서포터즈] 서천교육지원청 지원으로 '해가마을'에서 가족체험 하고왔어요!

아프리카 속담 중에 ‘아이 하나 키우는 데 온 마을이 필요하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서천교육지원청은 교육 주체 3가지(교사, 학생, 학부모)에 마을을 추가했어요. 그리고 온 마을이 아이를 키운다는 생각으로 서천행복교육지구를 정해 서천의 다양한 마을 교육 자원을 활용한 학생체험교육을 실시하고 있답니다. 온 마을이 아이를 키운다니 참 멋지지 않나요? 마을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서천을 더 이해하고 사랑하며, 자신의 정체성과 애향심을 기를 수 있을 거라고 기대된답니다. 더 나아가 서천에 더 많은 마을 자원들이 생겨나면 다양한 양질의 프로그램이 곧 도시재생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자원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자녀가 서천군 유,초,중학교에 다니고 있다면 무료로 신청할수 있는 서천행복교육지구 가족 마을체험학습 지원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프로그램의 이름은 '2023 상반기 가족과 함께하는 마을체험학습' 인데요. 서천교육지원청 주관으로 몇 년 전부터 진행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이랍니다. ...


#sns기자단 #어린이체험 #앙금플라워 #서천군지속가능지역재단 #서천군도시재생공감서포터즈단3기 #서천군도시재생 #서천교욱지원청 #떡케이크 #떡 #도시재생 #가족체험 #해가마을

원문링크 : [서포터즈] 서천교육지원청 지원으로 '해가마을'에서 가족체험 하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