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리, 드레스다운 클래식의 서촌 편집샵 후기(ft. 링자켓 라마르쉐 vs 안드레아서울)


테너리, 드레스다운 클래식의 서촌 편집샵 후기(ft. 링자켓 라마르쉐 vs 안드레아서울)

테너리 라마르쉐의 링자켓 수트를 입어보러 방문했다. 5개월 간의 계획적인 백수생활 중 장기 해외여행을 앞두고, 전직장 동료의 소개로 면접을 보게 됐다. 적극적인 구직활동은 이후에 할 요량이었지만, 연습도 할 겸 관계도 고려할 겸 거절하지 않았다. 20kg를 감량하여 맞는 양복이 없었다. 그래서 알아보러 다닌 것이다. 결과는.. 합격이다 ! 결과 기대 안 하고 편하게 봤지만 나쁘지 않은 조건으로 가게 되서 만족한다. I LOVE TANNERY ️ 도보 5~10분 거리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차를 댔는데 주차가 가능했다 이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시기를. 굳게 닫힌 청록색 문을 보고 영업 안 하는 줄.. 근데 운영 중이었다.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할 듯..? 무거운 철문을 미니 에스콰이어 등 남성지에서나 볼법한 3040멋쟁이들 느낌의 착장이 눈에 들어온다. 바버샵, 므스크샵 등 작지만 알찬 주변 샵만 보다 꽤나 큰 규모의 테너리를 보고 놀랐다. 본격적으로 매장 ...


#남자면접복장 #테너리 #안드레아서울 #서촌편집샵 #서촌옷가게 #면접복장 #링자켓 #라마르쉐 #다이닝노마드 #편집샵

원문링크 : 테너리, 드레스다운 클래식의 서촌 편집샵 후기(ft. 링자켓 라마르쉐 vs 안드레아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