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외국인 환자와 대화가 쉬워지는 실무 영어회화 후기 (내돈내산)


[클래스101] 외국인 환자와 대화가 쉬워지는 실무 영어회화 후기 (내돈내산)

내가 그린 픽셀아트 자랑 예전부터 클래스 101을(취미,재테크,자기개발,외국어 강의등 모든 인강을 월정액을 내고 들을 수 있는 사이트) 애용해왔는데, 주로 이런 그림&취미 강의를 듣기는 하지만 마침 나한테 딱 맞는 영어강의가 있길래 꾸준히 듣고 있다. 바로 외국인 환자와 대화가 쉬워지는 실무 의료 영어회화! 화상영어를 하면서 가끔 느꼈는데 나는 ‘일상용어’라고 생각해서 쓴 의료용어를 일반인 영어강사가 못알아들을 때가 많다는 것이다. 이 강의는 일반인 외국인 환자에게 쉽게 영어로 말하는 법을 알려준다. 이 강의는 최대한 ‘간단하고’ ‘쉽게’ 영어로 말하는게 목표이기에 문법적으로 완벽한 영어를 원하는 쌤들에게는 맞지 않겠지만 실제 임상에서 쓰기에는 충분하다고 느꼈다. 특히 강의 중간중간에 00한 표현은 간호사들은 숨쉬듯이 쓰지만 환자들은 못알아 들을 수 있다고 하나하나 집어주는게 너무 좋았음. 만약 노트 정리가 귀찮은 사람들을 위해 이렇게 매 강의마다 복습노트 파일도 주니까 클래스 10...



원문링크 : [클래스101] 외국인 환자와 대화가 쉬워지는 실무 영어회화 후기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