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6회 핵심요약 지선우의 성공적 복수 이태오의 반격시작 함께한 시간들은 뭐였으며 그토록 서로를 잔인하게 내친건 뭐였을까?


부부의 세계 6회 핵심요약 지선우의 성공적 복수 이태오의 반격시작 함께한 시간들은 뭐였으며  그토록 서로를 잔인하게 내친건 뭐였을까?

지선우가 이태오와 여병규회장의 집에서 막장을 찍고 있는 동안, 잠시 미연에게 준영을 부탁했나보네요. 준영의 집에서 윤노을과 준영, 그리고 노을의 엄마 미연이 함께 식사를 하다가...

미연은 걱정스런 마음에 준영에게 이혼이 꼭 나쁜 것만은 아니라며 준영이 하고 있는 고민을 끄집어내보려 하지만,,,, 이미 부모님이 어떤 상태인지 알고 있는 준영에게는 그저 엄마가 시켜서 하는 회유로 느껴지나봅니다. 지선우: 우리부부, 우리 준영이, 우리 모두를 망친건 너야!!

이태오: 내가 망쳤다고? 아니, 우릴 망친건 네 그 악랄함이야.

아버지 없이 크는게 얼마나 서러운 일인지 아는 니가, 적어도 인간이면 어떻게, 내 앞에서 준영일 똑같이 만들겠다는 소릴해??!! 넌 그럴 권리가 없아!

준영이 한테서 아버질 뺏을 권리가 없다고! 지선우: 아니, 이미 넌 끝났어.

준영이가 다 봤어. 너랑 여다경이, 무슨 관곈지.

서로가 자신의 잘못은 없다며, 아들, 준영을 놓고 다투고 있는 지선우와 이태오. 정작 준영이...


#김희애 #전진서 #심은우 #부부의세계촬영지 #부부의세계원작 #부부의세계아들 #부부의세계7회 #부부의세계6회 #부부의세계 #박해준나이 #박해준결혼 #박해준 #김희애나이 #한소희

원문링크 : 부부의 세계 6회 핵심요약 지선우의 성공적 복수 이태오의 반격시작 함께한 시간들은 뭐였으며 그토록 서로를 잔인하게 내친건 뭐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