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광택 올뉴K7 재도장한 부위 변색과 유리막코팅 얼룩 제거 가능한가요?


평택광택 올뉴K7 재도장한 부위 변색과 유리막코팅 얼룩 제거 가능한가요?

올뉴K7 막광택패키지 M 안녕하세요 멀리서도 찾아오는 막광택 전문점 MCK광택입니다. 오늘은 평택에서 오신 올뉴K7 차량으로 재도장부위 3년이 지나 변색이 많이 진행된 상태입니다. 재도장 부위는 본넷한판,지붕,트렁크 윗부분 이네요 본넷 광택으로 복원중입니다. 변색은 광택으로 일시적으로 복원은 가능하지만 영구적이지 않기 때문에 도색을 하셔야 합니다. 광택후 빠르면 한달내에도 다시 변색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시공받으시길 바랍니다. 변색이 심하게 진행된곳은 광택해도 뿌옇게 남아있습니다. 변색이 오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페인트를 보호하는 투명층이 사라져 변색이 진행됩니다. 본넷은 이렇게 돌아왔습니다. 트렁크도 전,후 사진 보시면 완전히 달라진걸 알수 있습니다. 뒷 유리도 물때가 심하게 끼어 추가금 받고 깔끔하게 제거해 드렸습니다. 네이버 카페도 많이 찾아주세요 MCK광택 : 네이버 카페 전국유일 막광택 전문점입니다. 수성광택가능 cafe.naver.com 올뉴K7 막광택패키지 ...


#K7 #막광택 #평택광택

원문링크 : 평택광택 올뉴K7 재도장한 부위 변색과 유리막코팅 얼룩 제거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