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의 절경, 대포해안 주상절리대와 뷰맛집 보래드베이커스(Boraed bakers)


중문의 절경, 대포해안 주상절리대와 뷰맛집 보래드베이커스(Boraed bakers)

내 기억 남기기용이자 제주도에서 추천하고 싶은 장소 두 곳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 중문 대포해안 주상절리 와 보래드베이커스>> 가을이 완연해지기 시작할 무렵 3박 4일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포스팅은 3번째 날 이야기>.<!! 1. 제주도 여행 3째날, 중문에 천제연 폭포를 보고 바로 근처에 있는 "중문대포해안 주상절리대"를 다녀왔다. 하늘이 높고 맑았다. 사람도 상당히 많았다. 역시 중문이랑 가까운 곳이라서 그런지 많이들 방문하는 장소였다. 가격은 성인 1인당 2000원. 이곳도 65세 이상은 무료입장 가능했다. 그외에 청소년, 7살까지 어린이, 군인은 1000원의 입장료가 있다고 한다. 대포 주상절리대는 매일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연중무휴다. 육각형의 돌기둥이 겹겹이 쌓여서 바다와 마주하는 곳에 성처럼 우뚝 솟아나와 있었다. 이게 자연적으로 발생가능한 것인가? 꼭 벌집모양 같기도 하고 육각모양의 악세서리같기도 했다. 어찌보면 제주도를 지켜주는 성곽 같은 주상절리...


#boraedbakery #중문주상절리 #중문가볼만한곳 #제주도카페추천 #서귀포카페 #서귀포가볼만한곳 #뷰맛집 #보래드베이커리 #대포주상절리 #중문카페추천

원문링크 : 중문의 절경, 대포해안 주상절리대와 뷰맛집 보래드베이커스(Boraed bak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