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법제 사례 리서치 서비스 - 당신의 주장과 논리에 날개를 달고 싶다면!


해외법제 사례 리서치 서비스 - 당신의 주장과 논리에 날개를 달고 싶다면!

해외법제 · 사례 리서치 서비스 -당신의 주장과 논리에 날개를 달고 싶다면!- 상대방이 "우리나라 법으로는 이래요!! 당신 주장은 말이 안 돼!!"라는 이야기를 하던가요? 상대방이 "난 법대로 했을 뿐이야?!!"라는 말을 하던가요? 당신의 주장에 '내 주장과 비슷한 취지의 판결, 내 주장과 비슷한 취지의 법제를 가지고 있는 국가 없을까?'라는 의심이 들고, '이 지구에 내 편 들어주는, 내 편과 같은 의견인 해외 사례 없냐!!!'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저희가 찾아 드리겠습니다. 혹시 '해외 법류이 얼마나 영향을 미치겠어? 해외 사례가 무슨 영향을 미치겠어?'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작년 평가원의 수능문제 사태를 떠올려보세요. https://www.yna.co.kr/view/AKR20211212001400530?input=1195m 수능 출제오류 논란에 '집단지성'으로 맞서는 수험생들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 =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생명과학Ⅱ 출제 오류 논란...



원문링크 : 해외법제 사례 리서치 서비스 - 당신의 주장과 논리에 날개를 달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