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가고싶은 도시 1순위,, 체코 프라하 여행( 크리스마스 마켓/ 구시가지/ 프라하 성/ 카를교/ 음악회)


다시 가고싶은 도시 1순위,, 체코 프라하 여행( 크리스마스 마켓/ 구시가지/ 프라하 성/ 카를교/ 음악회)

프라하에 도착해서 아들은 아직도 배앓이 중이고쉬고싶어하는 아들을 이끌고 구시가지 바츨라프 광장으로 나왔습니다.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있어서 주변을 둘러보며 볼거리가 많은 골목골목의 아기자기한 상점들을 구경하면서 걷다 보니 금세 도착했어요.바츨라프 광장 ( 크리스마스 마켓 )바츨라프 광장은 프라하 시민의 집회가 열린 민주화의 상징적 장소입니다. 체코슬로바키아 독립 선언이 선포되었고 ' 프라하의 봄 '이라 일컫는 자유화 운동이 일어난 곳이기도 합니다. 구시가지 건물들과 아기자기하게 장식된 크리스마스트리가 어우러져서 너무 예뻤어요.이미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크리스마스 마켓을 즐기고 있었고 우리 가족..........

다시 가고싶은 도시 1순위,, 체코 프라하 여행( 크리스마스 마켓/ 구시가지/ 프라하 성/ 카를교/ 음악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다시 가고싶은 도시 1순위,, 체코 프라하 여행( 크리스마스 마켓/ 구시가지/ 프라하 성/ 카를교/ 음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