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국살이/해외생활] 해외취직? 아일랜드 카페 인터뷰, 트라이얼 칭찬해/에너지 발산, 매력발산, 내모습 나를 찾다.


[타국살이/해외생활] 해외취직? 아일랜드 카페 인터뷰, 트라이얼 칭찬해/에너지 발산, 매력발산, 내모습 나를 찾다.

[타국살이/해외생활] 해외취직? 카페 인터뷰, 트라이얼 칭찬해/에너지 발산, 매력발산, 내모습 나를 찾다.어제의 여파가 잠까지 이어졌다.새벽까지 잠은 잘 수가 없었고, 오만가지 생각으로 나를 휘감았다.어떠한 것에도 흥미가 생기지 않고,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조차도 없고,그저 운동하고 집에서 영어공부와 블로그, 그리고 책을 보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다.집에서 이렇게 시간만 보내도 하루 24시간이 부족하다.백수가 더 바쁘다란 말이 있지 않은가. 그렇더라.계속 기운이 빠지는게 왜때문일까란 고민보단 앞으로를 위한 고민을 했고앞으로를 위해 하루하루를 보냈다. 내 불안한 미래를 부정하고 싶었음이 컸다.근데 난 지..........

[타국살이/해외생활] 해외취직? 아일랜드 카페 인터뷰, 트라이얼 칭찬해/에너지 발산, 매력발산, 내모습 나를 찾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타국살이/해외생활] 해외취직? 아일랜드 카페 인터뷰, 트라이얼 칭찬해/에너지 발산, 매력발산, 내모습 나를 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