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월드마마파파의 유럽여행]시칠리아 타오르미나 기차역에서 버스터미널 가는방법. 버스타고 터미널로 향한다.


[아일월드마마파파의 유럽여행]시칠리아 타오르미나 기차역에서 버스터미널 가는방법. 버스타고 터미널로 향한다.

[아일월드마마파파의 유럽여행] 시칠리아 타오르미나 기차역에서 버스터미널 가는방법. 버스타고 터미널로 향한다. 기차역에서 내려서 어디로 어떻게 가야하는지 몰라 알아보는데 기차역에서 빠져나오는 그 곳이 바로 버스정류장이었다. 옛날 우리나라에도 버스에서 티켓파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것처럼 비슷했다. 사람들이 모여있어서 물어보니 이곳에서 버스타고 올라가면 된다고 안내해준다. 미리 티켓을 결제하고 탑승한다.버스타고 터미널로 향하는 길에 바깥 풍경을 보고 촬영한 몇장의 사진과 영상.그리고 이 짧은 구간동안 코너가 얼마나 심했던지...멀미하는 줄 알았다.전날 로마에서 넘어온다고 저녁도 제대로 못먹고 넘어 온 터라 배가..........

[아일월드마마파파의 유럽여행]시칠리아 타오르미나 기차역에서 버스터미널 가는방법. 버스타고 터미널로 향한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아일월드마마파파의 유럽여행]시칠리아 타오르미나 기차역에서 버스터미널 가는방법. 버스타고 터미널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