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따뜻한 물로 수영할 수 있는 제주롯데호텔 온수풀 해온 그리고 볼링장 키즈카페(3일차1)


언제나 따뜻한 물로 수영할 수 있는 제주롯데호텔 온수풀 해온 그리고 볼링장 키즈카페(3일차1)

언제나 따뜻한 물로 수영할 수 있는 제주롯데호텔 온수풀 해온 그리고 볼링장 키즈카페(3일차1) 호캉스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물놀이장~~ 여름에야 계곡이든 바다든 요즘은 왠만한 펜션에서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지만... 날씨가 추울때는 실내밖에~ 그런면에서 야외 온수풀은 매력적이다... 제주롯데호텔의 야외풀 해온은 규모자체는 워터파크랑 비교가 안되겠지만 어린자녀 동반 고객에게는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것같다... 호텔투숙객에게는 대형타월 가운 아동용 구명조끼가 무상 대여되고 안전가드들도 상시 대기하고 있다... 또 물 깊이가 깊지않아서 가장 중요한 안전사고의 위험이 적다... 우리는 발리가려고 샀던 대형홍학튜브를 가져갔는데...1m이상의 물놀이기구는 자제해달라는 문구를 보고... 못펴봄;; 입수전에 준비운동은 필수~ 어린이용 슬라이더도 있는데... 하루 3번만 운영한단다.. 나도 저런거 좋아하는데;;; 야외 온수풀의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2시까지... 우리는 16~17시30분... 21시...


#롯데호텔볼링장가격 #해온야간운영 #제주롯데호텔해온운영시간 #제주롯데호텔해온가격 #제주롯데호텔해온 #제주롯데호텔키즈카페 #제주롯데호텔온수풀 #제주롯데호텔락볼링장 #제주롯데호텔 #제주도온수풀숙소 #롯데호텔키즈카페 #호캉스

원문링크 : 언제나 따뜻한 물로 수영할 수 있는 제주롯데호텔 온수풀 해온 그리고 볼링장 키즈카페(3일차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