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김주철의 설교를 보면 김주철은 인간의 탈을쓴 악마의 표본이다.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의 설교를   보면 김주철은         인간의 탈을쓴 악마의 표본이다.

[김주철은 설교를 통해 신도들의 생활이 어려운 것은 하나님이 마음을 연단하기 때문이라고 하였다. 코로나로 인해 직장을 잃고 먹을 것이 부족하거나 잠자리가 협소하더라도 하나님이 연단하는 것이니 항상 기뻐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또한 자신의 십자가는 자신이 직접 들고 가라는 예수님의 말씀처럼 자신의 고난은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하나님이 모세와 이스라엘을 광야에서 연단 하신것은 높을 때나 낮을 때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지 보시기 위해서였다. 따라서 형편이 아무리 어려워도 하나님께 감사하고 늘 기뻐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https://m.youtube.com/watch?v=4xeHapYw9sQ 김주철이 올린 최근 설교를 들어보면 하나님의교회 신도들이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생활을 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설교의 내용처럼 코로나로 인해 많은 신도들이 일자리를 잃었을 것이며 이로 인해 빈곤층으로 전락했을 것이다. 그러나 김주철은 그들을 도와주기보다 하나님이 연단하는 것이...


#가정파탄 #하나님의교회 #폭행 #종말론 #재산갈취 #장길자 #이혼 #이단 #유월절 #엄수인 #안식일 #안상홍 #아동학대 #시이비 #낙태 #김주철 #김재훈 #가출 #황원순

원문링크 :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의 설교를 보면 김주철은 인간의 탈을쓴 악마의 표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