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크족이 세운 세계에서 가장 추운 나라 사하공화국(야쿠티아) / 가장 추운 장소 (오미야콘, 베르호얀스크,야쿠츠크)


투르크족이 세운 세계에서 가장 추운 나라 사하공화국(야쿠티아) / 가장 추운 장소 (오미야콘, 베르호얀스크,야쿠츠크)

세계에서 가장 추운 곳은 남극대륙으로 한때 −89.2 C (−128.6 F)까지 내려 갔으나 이곳은 공식적으로 사람이 살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살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추운 곳은 러시아에 있으며 그중에서도 사하공화국내 도시가 공식적으로 1위,2위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오미야콘 (Oymyakon)은 러시아의 사하공화국에 있는 마을입니다. 이 곳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추운 곳으로 1933년 2월 6일 기온이 -67.7 C (-89.9 F)까지 내려간 후 세계에서 가장 추운 곳이라는 타이틀을 받았습니다. 베르호얀스크 (Verkhoyansk)는 오미야콘에서 약 391마일 떨어진 사하공화국에 있는 도시입니다. 이 곳은 1월 평균 기온..........

투르크족이 세운 세계에서 가장 추운 나라 사하공화국(야쿠티아) / 가장 추운 장소 (오미야콘, 베르호얀스크,야쿠츠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투르크족이 세운 세계에서 가장 추운 나라 사하공화국(야쿠티아) / 가장 추운 장소 (오미야콘, 베르호얀스크,야쿠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