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왔네요, 야시장이닷!


가을이 왔네요, 야시장이닷!

도심 아파트 생활 중 봄, 가을이면 주민들과 어울릴 행사(?)가 열립니다.

다만 코로나19로 최근 어딜 가나 야시장은 볼 수가 없었으나, 조심스러운 분위기에 편승 야시장이 열린다고 며칠 전부터 방송해 구경나왔네요 제법 짧아진 가을 날씨에 초저녁부터 야시장 불들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조금 일찍 집을 나섰는지 아직 불야성은 아닙니다.

지인들과 해물파전에 막걸리 한 사발 기대가 됩니다. 포차식 먹거리만 아니라 요즘은 푸드트럭들이 제법 보입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다양성에 먹거리가 풍부해지는 느낌입니다, 또한 외국 먹거리 장터 나들이 느낌도 있네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야시장 포차입니다. 다양한 메뉴에 선택 장애가 옵니다, 물론 해물파전만 먹을 것이 아니라 미리 맛난 메뉴 스캔해야 합니다.

쪼~~기 통돼지 바비큐 찜입니다. 시간이 이른 관계로 야시장 탐방에 나섭니다.

물론 음식은 예약해 두고 갑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 기구와 간식거리 및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모든 것이 오랜만에 다...


#가을 #아파트야시장 #야시장 #어른들 #입대위 #코로나19 #통돼지바베큐 #포장마차 #푸드트럭 #해물파전 #아파트 #아이들천국 #순대곱창 #가을밤 #경비아저씨감사 #관리사무소 #내돈내산 #닭강정 #도토리묵무침 #막걸리 #바이킹 #뻥이요 #호두과자

원문링크 : 가을이 왔네요, 야시장이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