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3박4일 가족여행 다녀왔네요(part3)


제주도 3박4일 가족여행 다녀왔네요(part3)

오랜만의 제주도를 가족들과 코로나19이후 처음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냥 쉼을 위한 여행입니다(참고로 모든 비용은 내돈내산입니다) 우도에 가기로 한날이라 밤새 바람 소리에 걱정했지만 아침엔 화창한 날이 반깁니다.

성산포항 종합여객터미널에서 우도행 배를 타는데, 동쪽으로 이동합니다. 아침은 간단하게 김밥으로 먹고 30여분만에 도착, 탑승자 전원 승선신고서 및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매표 후 배타러 이동 우도에는 천진동항과 하우목동 포구가 있는데, 우리는 하우목동으로갑니다. 그곳에 상륙해 버스투어를 계획 중이죠, 섬이 작고 장롱면허가 있어 전기자전거 등 대여 불가로 차선책입니다.

가는 날이 마침 짝수 일이라. 1차 목적지가 있는 하고수동 해수욕장으로 10분 내 도착합니다. 계절상 몇 군데만 돌아볼 예정으로 버스투어 최고입니다.

우도를 방문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삼발이 전기차입니다. 단둘이 온다면 이쁜차 대여해 여유롭게 우도 한바퀴 강추합니다만, 놀고, 먹자들은 편안한 버스투어도 좋...


#6000원 #우도 #우짬 #전기자동차 #제주도 #제주도가족여행 #제주도여행 #조식은김밥 #짝수일 #천진동항 #퍼스트70호텔 #하고수동해수욕장 #하우목동항 #해물짬봉 #신분증 #승선신고서 #검멀레해변 #동쪽으로 #동쪽이야기 #땅콩아이스크림 #땡짬 #백짬 #버스투어 #섬소나이 #성산포구종합터미널 #소섬피자 #스벅 #스벅성산일출봉점 #스타벅스 #홀수일

원문링크 : 제주도 3박4일 가족여행 다녀왔네요(part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