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14. 객체 포인터


C++ #14. 객체 포인터

C++언어 C++ #14. 객체 포인터 jangThang 2016. 9. 5. 21:0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클래스이름 *객체 포인터 변수; 객체 포인터 변수의 선언 방식입니다. 자료형 대신에 클래스이름이 들어간다는 것 빼곤 다 똑같죠? 더 자세한 내용은 예제와 함께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백문이 불여일견 1. string strcpy라는 함수를 쓰기 위해서 string헤더파일을 불러왔어요. 2. class 요번 예제는 스타크래프트 유닛 정보 출력이예요. 스타크래프트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게임유닛이구나.. 하시면 될 거 같아요.. 3. 멤버함수 생성자 오버로딩을 통해서 매개변수 3개를 초기화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이미 선언된 배열에 문자열을 넣기 위해서는 strcpy라는 함수를 사용해야합니다. strcpy( 붙여넣기할 데이터, 복사할 데이터 ); 이렇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래밍을 하시다보면 많이 사용하게 되는 함수이니 알아두시면 좋아요. http://b...



원문링크 : C++ #14. 객체 포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