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라파스 “마이크로니들 기술로 의약품·화장품·의료기기 혁신 선보일 것”


[인터뷰]라파스 “마이크로니들 기술로 의약품·화장품·의료기기 혁신 선보일 것”

정도현 대표,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대량생산 기술 확보…CDMO 사업 확장 권혁진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2.02.28 06:00 수정 2022.03.02 06:58 "지금까지 선진국 최신 기술에 대해 패스트 팔로워로서 역할을 했다면, 라파스는 퍼스트 무버로서 산업을 이끌고 있다…어려움이 많지만,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더욱 탄탄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갈 것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 인구 대다수가 예방 접종 주사를 맞았다. 그러나 백신 사각지대에 놓인 개발도상국으로부터 오미크론이 발생해 전 세계는 다시 팬데믹에 빠졌다. 간단히 패치를 붙이는 것만으로 백신 접종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 라파스는 이런 꿈의 기술을 실현하고 있다. 약업신문은 라파스 정도현 대표와 만나 라파스의 기술과 미래 비전에 대해 전해 들었다. 라파스 정도현 대표이사 Q. 라파스 소개 부탁드린다. 라파스는 한마디로 용해성 마이크로니들을 연구개발해 생산 및 판매를 하는 기업이다. 용해성 마이크...



원문링크 : [인터뷰]라파스 “마이크로니들 기술로 의약품·화장품·의료기기 혁신 선보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