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금융 및 카드사 캐피탈 대출이자도 환급, 3월 18일부터 신청. (농협.수협.신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여신금융전문회사 등)


2금융 및 카드사 캐피탈 대출이자도 환급, 3월 18일부터 신청. (농협.수협.신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여신금융전문회사 등)

"중소금융권에 낸 대출 이자 일부도 돌려받는다"고 금융위가 구체적인 일정을 10일 발표하였다. 정부의 대출이자 환급정책이 1금융권에 이어 중소금융권으로 확대되었다. 지난 2월 시작된 1금융권 이자 환급과는 다르게, 환급 신청을 한 경우에만 납부한 이자의 일부를 돌려받을 수 있다. 아래 상세 내용 참조하여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은 혜택을 챙기기 바란다. 정부의 소상공인 상생정책 일환 은행권 대출이 어려운 자영업자들은 더 높은 금리로 중소금융권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농협, 신협, 수협, 산림조합 등 상호금융)과 여전사 (카드사, 캐피탈) 등에서 자금을 대출받아 이용하고 있다. KBS 9뉴스 보도. 2024.3.10. 정부의 이자 환급 정책이 중소금융권으로도 확대된다. 소상공인들은 조금이라도 숨통이 트일 것으로 본다. 중소금융권 대출 이자 환급 대상은? 지난해 12월 31일 기준 저축은행, 농협, 신협, 축협, 수협, 새마을금고, 산림조합, 카드사, 캐피탈 등 중소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은 ...


#대출이자환급 #상생정책 #소상공인대출이자환급

원문링크 : 2금융 및 카드사 캐피탈 대출이자도 환급, 3월 18일부터 신청. (농협.수협.신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여신금융전문회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