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annah] 롱혼 스테이크하우스 (LongHorn Steakhouse) (23.09)


[Savannah] 롱혼 스테이크하우스 (LongHorn Steakhouse) (23.09)

서배너(Savannah)에 잠시 출장을 갔는데 퇴근 후 현지에서 일하는 지인을 만나게 되었다. 서배너 동네에서 나름 유명한 편인 롱혼(longhorn) 스테이크하우스에 갔다. 뭔가 잘 모르겠지만 전형적인 미국레스토랑 느낌. 무슨 맥주였는데, 심심했다. 빵은 아웃백이 맛있었다. 스테이크와 메쉬드포테이토 오우 스테이크 별 기대 안했는데, 잘 굽더라. 맛있었다. 한우처럼 녹는 느낌은 없으나 육향 진하게 나면서 적당히 부드러운 스타일. 와인도 시켜보고. 사이드로 주문한 새우구이와 볶음밥. (A.K.A.소금밥) 스페셜 디저트라는 초콜릿퍼지케이크 예전에 티지아이에서 이런 브라우니케이크에 바닐라아이스크림 올려준게 있었는데, 그거보다 딱 3.7배 단 맛. 전반적으로 직원들도 친절하고 밝고, 음식도 나쁘지않고 괜찮았다....

[Savannah] 롱혼 스테이크하우스 (LongHorn Steakhouse) (23.09)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Savannah] 롱혼 스테이크하우스 (LongHorn Steakhouse) (2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