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샤 타고 일본전국일주!] #24 야간열차 타고 도쿄 도착! 도쿄에서 뭘 하지?


[그린샤 타고 일본전국일주!] #24 야간열차 타고 도쿄 도착! 도쿄에서 뭘 하지?

24편 시작하겠습니다. 열차에서 자고 일어나니까... 몸이 말을 안듣습니다. 환풍기를 키고 자면 안되는데, 귀찮아서 열어놓고 자서... 얼굴에 에어컨을 직빵으로 맞으면서 잔 느낌입니다. 아무튼 일어나니까 바다와 함께 일출을 봤습니다... 바다? 일출? 지금 시간대에 바다일출을 보면 안되는데? 열차가 지연이 좀 나나? 일출은 요코하마쯤 가야되는데... 아직도 아타미인가? 네.. 제 추측이 맞았습니다. 이제 요코하마에 도착을 했더라고요. 약 30분 정도 지연되고 있었습니다. 너무 답답해서 열차가 잠시 정차했을때 촬영하러 바깥으로 나왔습니다. 저 도쿄행 행선지도 찍어놨습니다. 도쿄역 도착하면 이미 회송으로 행선판을 바꿔서 찍을 기회가 없거든요. 자 슬슬 도쿄역에 도착하니까 짐정리를 하고 내릴 준비를 해봅시다. 하루동안 잤던 곳 한번 찍어봤습니다. 이렇게 보니까 진짜 노비석 같기도 하고... 도쿄역에 도착했습니다! 선라이즈 로고와 함께 사진~ 도쿄역에 정차중인 선라이즈 이즈모/세토 사진도 ...


#JR패스 #선라이즈이즈모 #선라이즈이즈모세토 #요코하마역 #일본여행 #일본전국여행 #일본전국일주 #일본침대열차 #일본침대열차여행 #선라이즈세토 #메구로여행 #JR패스여행 #간토 #간토여행 #내마위 #내마음의위험한녀석 #도쿄 #도쿄여행 #메구로 #침대열차

원문링크 : [그린샤 타고 일본전국일주!] #24 야간열차 타고 도쿄 도착! 도쿄에서 뭘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