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 '어둠속의대화' 보이지 않아야 보이는 것에 대하여 (주차, 이색데이트, 우정데이트)


[북촌] '어둠속의대화' 보이지 않아야 보이는 것에 대하여 (주차, 이색데이트, 우정데이트)

안녕하세요 후뚱쓰임당 오랜만이즁 힘겨운 다이어트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친구의 추천으로 우연히 가보게 된 하지만 상상 이상의 경험을 했던 전시 '어둠속의대화' 를 소개할까해요ㅎ 참고로! 여긴 스포 방지를 위해 서약서를 쓰고 들어가는 곳이라 사진이 많이 없습니다 ~_~ 안국역 2번출구로 내려서 15분정도 북쪽으로 쭉 걷다보면 나오는 어둠속의 대화 전시장! 자차로 오신다면 주차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주변 공영/민영 주차장에 세우고 오셔야 됩니당 다들 청남문화원, 정독도서관 쪽 주차장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ㅋㄷ 저는 걍 주차장 어플 다운받아서 도보 10분 근처에 주차했습니당 오후 18:00 이후면 닫는 주차장들이 많아서 ㅠ 앗 사진이 겁나게 흔들렸네,, 무튼 들어가면 이렇습니당 여러 스태프분들이 맞이해주시고 예매 확인과 서약서 작성! 커플분들도 계시지만 친구분들끼리도 많이 오시더라구용 그 누구와도 데이트 가능한 전시 !!! (남자남자는 좀 ,,그래) 시각이 사라짐으로 ...



원문링크 : [북촌] '어둠속의대화' 보이지 않아야 보이는 것에 대하여 (주차, 이색데이트, 우정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