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여러나라 크리스마스 모습들(벨기에, 헝가리, 영국, 프랑스, 스페인, 브라질, 뉴질랜드, 리투아니아, 캐나다)


코로나19-여러나라 크리스마스 모습들(벨기에, 헝가리, 영국, 프랑스, 스페인, 브라질, 뉴질랜드, 리투아니아, 캐나다)

벨기에 크리스마스 시즌벨기에 수도 브뤼셀의 상징이자 브뤼셀 관광의 중심지인 그랑 플라스(Grand Place)에서 크리스마스 축제의 일환인 조명쇼를 하고 있습니다.벨기에 수도 브뤼셀의 상징이자 브뤼셀 관광의 중심지이다. ‘큰 광장(Grand Place)’이란 뜻의 그랑 플라스는 13세기에 대형 시장이 생기면서 발달했다. 고풍스러운 길드하우스가 즐비한 거리에는 쇼핑과 먹거리를 위해 오가는 서민들의 모습이 분주하다. 현재 남아 있는 석조 건물과 광장의 모습은 17세기의 상공업 길드 시기에 갖춰진 것이다. 시청사, 길드하우스, 왕의 집 등 건축학적, 예술적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역사적 건축물들이 늘어선 그랑 플라스는 1998년에 유네스코..........

코로나19-여러나라 크리스마스 모습들(벨기에, 헝가리, 영국, 프랑스, 스페인, 브라질, 뉴질랜드, 리투아니아, 캐나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코로나19-여러나라 크리스마스 모습들(벨기에, 헝가리, 영국, 프랑스, 스페인, 브라질, 뉴질랜드, 리투아니아, 캐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