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소식]설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및 취약계층 전기·가스요금 지원 확대를 합니다.


[설 소식]설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및 취약계층 전기·가스요금 지원 확대를 합니다.

설을 앞두고 정부가 어떤 정책을 실시하는지 궁금해서 찾아본 내용들입니다. 취약계증 전기요금과 가스요금 지원을 더 확대하고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가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설 연휴 기간설전국 고속도로 이용 통행료를 면제 올해 설 16대 성수품을 역대 최대규모인 20만 8000톤을 정부가 공급 농축수산물 할인행사에 300억 원을 투입해 최대 60%까지 할인 취약계층의 요금 부담이 줄도록 전기·가스요금 지원을 확대 명절 전후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는 신규 대출·보증자금을 39조 원 규모로 공급 취약층 전기요금 할인에 1186억 원을 투입 아래는 대한민국 정책 브리핑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설 성수품 20만 8000톤 공급하고, 농축수산물 할인에 300억 투입합니다 정부는 이번 설에 역대 최대 수준의 성수품 공급, 최대 규모의 할인지원 등으로 주요 성수품 수급 및 가격 안정을 꾀하기로 했다. 먼저 배추와 무, 사과, 소고기·돼지고기, 명태, 고등어 등 16대 설 성수품은 20일까지 역대 최대...


#가스요금지원확대 #고속도로통행료면제 #설연휴 #전기요금지원확대

원문링크 : [설 소식]설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및 취약계층 전기·가스요금 지원 확대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