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야외 콘서트가 빈 쇤부른궁 콘서트 같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청와대 야외 콘서트가 빈 쇤부른궁 콘서트 같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청와대 야외 콘서트가 빈 쇤부른궁 콘서트 같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2023.09.05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는 K-뮤직의 찬란한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청와대 야외 콘서트를 대한민국 대표 공연으로 브랜드화한다. 9월 9일(토)과 10일(일) 공연을 시작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가을 내내 청와대 일대에서 개최한다. 박보균 문체부 장관은 “청와대 야외 콘서트는 오스트리아에 쇤브룬궁, 독일에 베를린필 발트뷔네 야외음악회 같은 대한민국 대표 공연이 될 것이다. 추석 연휴를 비롯해 11월까지 이어지는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우리 국민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도 청명한 가을 정취 속에서 K-뮤직의 정수를 만끽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9. 9.~10. 첫 콘서트 10분 만에 전석 매진, K-클래식의 저력 재확인 9월 9일(토)과 10일(일)에 열리는 첫 공연은 지난 8월 23일(수), 관람 희망자 신청을 받기 시작한 지 10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어 국민들의 뜨거운 관...


#청와대야외콘서트가

원문링크 : “청와대 야외 콘서트가 빈 쇤부른궁 콘서트 같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