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대차] 링컨 MKZ수입차사고대차 Benz S350Ld 대차 (회원님 지인차량)


[사고대차]  링컨 MKZ수입차사고대차 Benz S350Ld 대차  (회원님 지인차량)

회원님 지인님께서 타시는 링컨 MKZ 3.5 모델 차량이 사고를 당하셨다고, 상담을 주셨습니다...... 회원님께서 직접 상담을 주셨고, 지인님께 전달해 주셔서, 후에 지인님과 직접 통화 후, 계신곳으로 이동하여 배차 진행 해 드렸습니다. 회원님께서 수서쪽 부근에 계셔서 계신곳으로 이동, 도착 후 실내 사진을 찍어봅니다. 넓기는 참으로 넓네요 ㅋㅋㅋㅋ 이동중 오전에 비가 조금 내려서 비 맞은 모습입니다. 그래도 전날 밤에 세차를 해놓은 상태라 많이 더럽진 않습니다. 그래도 회원님 지인님께 양해를 구했는데, 충분히 이해 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 지인님 차량 주차 하신곳 앞에 도착 하여 나란히 사진을 찍어봅니다. 먼저 임대차 계약서 작성하고, 보험약관, 차량 조작법등을 설명 드리고, 지인님께서 옮기실 짐이 많아 같이 옮겨드렸습니다. 그리고 사고부위를 살펴보았습니다. 조수석 앞 범퍼, 휀다, 휠에 상처가 났습니다. 주차된 차량을 옆에서 나가다가 긁고 나간거 같습니다. 다행...


#동호회렌터카 #수입차 #사고수리 #사고대차 #사고 #롯데렌트카 #렌트카 #렌터카 #동호회렌트카 #수입차대차

원문링크 : [사고대차] 링컨 MKZ수입차사고대차 Benz S350Ld 대차 (회원님 지인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