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대차의 인연으로 파라메라에 이어 벤틀리까지 구매해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사고대차의 인연으로 파라메라에 이어 벤틀리까지 구매해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사고대차 전문 롯데렌터카 입니다. 오늘은 좀 다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장기렌트와 리스도 운영하다보니 사고대차로 친해지신 많은 회원님들이 문의를 많이 주십니다. bmw640을 타시다 사고나셔서 사고대차로 맺게된 인연으로 많은 도움을 주시는 고객님 그렇게 해서 시작된 포르쉐 파나메라에서 두번째 차로 벤틀리 플라잉스퍼 W12 퍼스트에디션 국내 정식 수입은 대기가 100대 밀려 있다네요 그래서 오래 기달려야 한다고... 그래서 수입차병행수입 직수로 진행을 해드렸습니다. 코로나 땜에 오늘길이 복잡해서 ㅜㅜ 이렇게 비행기에 실려 이동중인 벤틀리 보면서 저도 설레이며 하루하루를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인천공항에 도착 했습니다 급하게 사진 찍느라 멋드러지게는 못찍었네요. 고객님께 안전하게 도착 했음을 알려드리고 인도 하기전 리스와 등록 등 여러 절차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렇게 믿고 맏겨 주신 고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고대차 맺어진 인연이 이렇게...


#김포일산수입차사고대차 #춘천원주수입차사고대차 #천안청주수입차사고대차 #장기렌트리스 #일산수입차사고대차 #인천부천수입차사고대차 #안양안산수입차사고대차 #수원동탄수입차사고대차 #서울수입차사고대차 #분당성남수입차사고대차 #부산수입차사고대차 #벤틀리직수 #대전세종수입차사고대차 #화성오산수입차사고대차

원문링크 : 사고대차의 인연으로 파라메라에 이어 벤틀리까지 구매해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