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세무사, 130만원 절세가 가능한 업종코드 선택법을 알려드립니다.


왕십리 세무사, 130만원 절세가 가능한 업종코드 선택법을 알려드립니다.

사업자등록을 진행할 때 가장 난감한 것 중 하나가 업종코드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업종 선택에 따라 내야 하는 세금이 약 130만원까지 차이가 난다면 어떨까요? 업종코드는 업태와 종목을 선택하는 것을 말하는데, 이 업종코드 선택에 따라 대표님의 다음 연도 5월 종합소득세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대표님은 사업자등록을 진행하면서 업종 선택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업종을 선택하고 나면 사업자 정정을 하지 않는 한 계속적으로 유지되는 부분인 만큼 그 선택이 쉽지 않습니다. 왕십리 세무사는 사업 초기부터 세무기장을 권장하지만 매출도 적고 기장할 내용이 많지 않아 장부를 작성하지 않는 사업자들도 많습니다. 이때 업종코드 선택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종합소득세 차이가 무려 세금이 약 130만원까지 차이 날 수 있는 업종코드 선택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왕십리 세무사가 알려주는 절세방법, 관건은 단순경비율입니다. 세무기장...


#단순경비율 #사업자등록 #성동구세무사 #세무기장 #업종코드 #왕십리세무사 #이웃세무사 #이웃세무회계

원문링크 : 왕십리 세무사, 130만원 절세가 가능한 업종코드 선택법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