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초밥을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호주에서 온 스시" 후기(내돈내산/객관적 평가)


저렴한 가격으로 초밥을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호주에서 온 스시" 후기(내돈내산/객관적 평가)

안녕하세요, 주말에 배달 주문 하였던 초밥을 리뷰하고자 합니다. 호주에서 온 스시라는 초밥가게 인데요, 부산에 본점이 있고 네이버에 가게 설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성비로 마케팅을 하는 스시집인것 같습니다. 프랜차이즈라 곳곳에 위치하고 있구요, 저는 부산 연산점에서 배달 주문 하였습니다. 먼저 위치와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말씀드릴 점은, 제목을 보시다시피 (제 기준으로) 최고의 초밥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비추 드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온가족이 가성비 좋은 초밥을 드시려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대표메뉴를 보시면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공통점은 어떤 메뉴를 드시던 초밥 1피스당 천원 남짓, 또는 그 이하의 가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가격적 측면에서는 굉장히 저렴합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가성비최고 26피스 세트이며, 초밥 26피스에 19,900원 입니다. 보자...만구천구백원 나누기 26... 두뇌 풀가동해서 계산한 결과 개당 700원대의 가격입니다. 가격으...


#1000원초밥 #새우튀김 #소바배달 #스시맛집 #스시추천 #일식당 #일식배달 #일식추천 #저렴한스시 #저렴한초밥 #초밥맛집 #초밥추천 #부산초밥 #부산일식당 #부산일식 #가성비맛집 #가성비스시 #가성비일식 #가성비초밥 #메밀소바 #모밀 #모밀배달 #배달초밥 #부산가성비 #부산스시 #부산스시맛집 #초밥포장

원문링크 : 저렴한 가격으로 초밥을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호주에서 온 스시" 후기(내돈내산/객관적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