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해X이설, 현실 장기연애 커플 변신 ... 중대 발표 속묘한 분위기 (남과여)


이동해X이설, 현실 장기연애 커플 변신 ... 중대 발표 속묘한 분위기 (남과여)

‘남과여’ 이동해와 이설이 가까운 듯 무심한 장기연애 커플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낸다. 26일 첫 방송을 앞둔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는 만난 지 7년째 되던 날 밤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다른 이성 곁에 있던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다. ‘남과여’ 제작진은 “1회는 익숙하고 편안한 장기연애 커플의 현실 그 자체를 볼 수 있다.또한, 영원할 줄 알았던 현성과 성옥이 위기를 겪게 되면서 극적 흥미와 공감을 더할 예정이다”라면서 “두 사람을 비롯해 청춘들의 각양각색 연애 이야기와 원작과의 싱크로율도 함께 주목해서 보시면 더욱 재미를 느끼실 수 있으니 놓치지 않고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관련 기사 내용 상세보기 이동해X이설, 현실 장기연애 커플 변신…중대 발표 속 묘한 분위기 (남과여)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남과여’ 이동해와 이설이 가까운 듯 무심한 장기연애 커... m.newspic.kr...



원문링크 : 이동해X이설, 현실 장기연애 커플 변신 ... 중대 발표 속묘한 분위기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