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파이, 개인용 소형 스타일러.( feat. ...2주 뒤에 뵙겠습니다.)


시티파이, 개인용 소형 스타일러.( feat. ...2주 뒤에 뵙겠습니다.)

여름 장마철 빨래에 고통받고 있던 나.. 언제나처럼 네이버에 들어갔는데 신박한 게 보였다. 요게 스타일러란다. 1개만 가능한데, 옷걸이처럼 걸구 사용. 거진 10만원돈인데, 나 같은 거진 살 수 없다.. 그러나 달이 바뀌고 어.차.피 카드 실적 채워야 하니까.. 란 핑계로 달이 바뀌자마자 질러버렸다... 이제 정말 쿠팡 물류 센터 리뷰가 멀지 않았단 느낌이.... 나도 모르게 슬쩍슬쩍 채용 공고를 보지만... 미쳤냐! 명절 무렵에 쿠팡 가게.. (그치만.. 그게 더 리뷰로는 재미있을 듯한데.. 안 돼.. 버텨!) 그리고 똑똑이인 나는 옷장에 이걸 넣어두면 효과가 극대화될 것이라 생각했다. 나는 행동력이 좋기에 물건이 도착하기 전에 미리 작업해두기로 했다. 아깝지만 옷장에 전선이 지나갈 구멍 만들기! 예쁘게 잘 뚫었다! 구멍은 크지 않아도 전선 꽂는 곳 말구 반대편으로 하면 되니깐. 그리고 택배 도착! 빠르게 언박싱하고.... 설치한 다음에 기존 사용자들에게 내 똑똑함을 보여줘야지. ...


#스타일러 #시티파이 #2주뒤 #구멍 #옷장

원문링크 : 시티파이, 개인용 소형 스타일러.( feat. ...2주 뒤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