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하의 계절이 오고 있다. 복대동횟집으로 청운수산 추천!(feat. 포장해왔지만, 가게에서 먹고 싶은 느낌)


대하의 계절이 오고 있다. 복대동횟집으로 청운수산 추천!(feat. 포장해왔지만, 가게에서 먹고 싶은 느낌)

모두들 대하!(대충 하이란 뜻) 가을이 오고 있다는 것, 계절이 바뀐다는 걸 언제 느끼나요? 저는 회보다 어느 순간부터 구이류와 국물이 땡기면 가을이 오는구나 한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계절이 바뀌는 순간 대하를 제가 먼저 먹어보게 되었네요. 저보다 빨리 대하 드신 분 없으시죠? 제가 이번에 간 곳은 제 주요 서식지인 사창동을 벗어나 하복대로 갔습니다. 그곳에 청주횟집 중에 청주맛집이 있단 말을 듣고요. 하복대에 대해서 하복대가 (하)복대인 건 다 아시죠? 하복대는 예전에 터미널 부근이라 숙소가 많고, 그 숙소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술집과 유흥 시설이 생기면서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많은 유동인구에 의해서 터미널 부근이 발전하는 시기가 있었죠. 게다가 나이트클럽 중에 당시 규모가 큰 키스나이트가 전국적으로 유명해지면서 하복대 전성기를 시작시켰지만, 정치적 이슈에 키스나이트가 등장하면서 몰락하게 되었습니다. 키스나이트는 사라졌지만, 여전히 술집과 맛집이 많이 남아 있는 거리입니다만, 서서히...


#대하 #복대동횟집 #복대동횟집추천 #소금구이 #청주맛집 #청주횟집 #체크인챌린지 #포장

원문링크 : 대하의 계절이 오고 있다. 복대동횟집으로 청운수산 추천!(feat. 포장해왔지만, 가게에서 먹고 싶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