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평동곱창 맛집 찾아 금강산곱창(feat. 이름에 딱히 의미는 없다고 하네요)


분평동곱창 맛집 찾아 금강산곱창(feat. 이름에 딱히 의미는 없다고 하네요)

비가 내리는 어느 날. 삼겹살과 다른 묵직한 기름맛이 땡겼다. 이곳은 어디? 원마루 시장. 분평동곱창 가게들 중에 청주곱창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 양쪽에 곱창 가게가 서 있는 걸 보니 정면 대결인가? 분평동맛집으로 강남친구에게 추천받은 곳은 금강산곱창! 그곳으로 비와 함께 걸어간다. 금강산곱창은 작은 가게였다. 테이블 수 5~6개 정도? 가게에 들어가서 메뉴표를 보자. 네이버에 나온 메뉴 가격보다 4천 정도 올라 있다. 물가 너무해!!! Previous image Next image 1인분씩 시킬 수 있으므로 질리지 않기 위해서 소곱창과 소막창을 시킴! 기본찬 세팅이요!! 과하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규모의 기본찬! 내장을 파는 가게의 트레이드 마크! 간과 천엽이 나왔다. 국물도 같이 나왔는데 배추국인지 김치국인지 된장국인지 확신할 수 없는 맛. 간은 먹기 좀 무서웠는데... 생각해보니까 나 구충제 샀잖아!! 그냥 많이 먹을 걸 하나만 먹고 나머지는 구워먹어봤다. 굽지 말구 생으로...


#간 #체크인챌린지 #청주곱창맛집 #천엽 #원마루시장 #소면 #분평동맛집 #분평동곱창 #모듬구이 #막창 #돌판 #곱창 #특제소스

원문링크 : 분평동곱창 맛집 찾아 금강산곱창(feat. 이름에 딱히 의미는 없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