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량동고기집 중에 고기창고 336에 다녀옴(feat. 어제 율량동은 사람 짱 많음)


율량동고기집 중에 고기창고 336에 다녀옴(feat. 어제 율량동은 사람 짱 많음)

추석 연휴의 아쉬움이 다하기도 전에 찾아온 또 연휴. 한글날도 쉬게 되어서 세종대왕님은 이제 마음이 편하실 듯. 율량동고기집에서 첫 체험단이 시작되어 가기만 해도 마음이 싱숭생숭하다. 율량동삼겹살 체험이 두 번째! 율량동은 청주와 전국구 프랜차이즈가 모여서 힘 대결을 벌이는 느낌. 평소 청대에도 사람이 많다구 느꼈는데, 여기 더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모여 있다. 예전에 율량동 이 주변이 개발되기 전에는 허름해서 호텔뷰가 이상했는데 이렇게 번성하게 될 줄이야. 돌고 도는 도시 개발. 다음 수혜자는 누가 될 것인가.. 헛소리는 그만하고 율량동맛집 소개 들어갑니다. 짜잔 가게 앞의 전경입니다. 아이폰 7 너무 노인 학대인가봐요. 밝은 사진 잘 안 찍힘. 15프로가 땡기기 하는데... 하아..일단 의자를 끝내고.. 또 생각해봐야지. 로또.. 사볼까. 안의 인테리어입니당. 조명을 잘 쓰네요. 말장난 좀 치네요? 귀여운 두꺼비도 있고~ 안의 테이블은 평범한 스타일! 여럿이 앉을 수 있는 테...


#강황 #구워주기 #삼겹살 #소스 #율량동 #율량동고기집 #율량동맛집 #율량동삼겹살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율량동고기집 중에 고기창고 336에 다녀옴(feat. 어제 율량동은 사람 짱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