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애플워치 시계줄, 바운스 오디세이 밴드(The Bounce Odyssey Band)


케이스티파이 애플워치 시계줄, 바운스 오디세이 밴드(The Bounce Odyssey Band)

아, 제가 케이스티파이에서 뭔가를 샀습니다. 미친 이거 누가 살까.... 저였습니다. 처음 봤을 때, 뭐야.. 참나.. 했는데... 다른 콜라보보다 이게 더 눈에 들어봐버렸습니다. 하아.. 일주일 뒤에 휴대폰을 바꾸게 될 줄 알았다면... 그냥 휴대폰 케이스나 살 걸.. 여러분은 저처럼 감정적으로 살지 말고 이성적 판단을 중점으로 소비하시길 바라면서... 이제부터 자랑해볼게요. 짜잔 누가 봐도 훔쳐가고 싶은 케이스티파이라고 티를 팍팍 내는 포장지... 안에 열면 약간 예전 애플 갬성이.. 아... 이렇게 보니까 진짜 싸구려 같지만... 이게 케이스티파이... 완전히 꺼내보니 나쁘진 않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갖고 싶어서 시곗줄만 샀던 건데... 편하긴 한데 오염이 잘 됨. 기생수처럼 몸통만 바꾸기~ 아, 팔이 가늘어졌구나.. 예전에는 시곗줄 차면 맨날 맨끝이나 맨끝에서 두 번째 정도였는데. 널널하게 들어갑니다. 암호는 4자리! 적응 완료! 요거 앱으로 배경화면도 올드하게 바꿀 수 있...


#바운스오디세이 #밴드 #애플워치 #오렌지 #케이스티파이

원문링크 : 케이스티파이 애플워치 시계줄, 바운스 오디세이 밴드(The Bounce Odysse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