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2기> 1-3화 후기: 훈훈하고 평화로운 이세계 애니 (2023년 1분기 애니)


[애니리뷰]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2기> 1-3화 후기: 훈훈하고 평화로운 이세계 애니 (2023년 1분기 애니)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2기> 1~3화 * 본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2기> 애니 리뷰는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화>: 유명한 가게에는 진상도 많은 법 1화에서는 료마네 가게에 진상이 연달아 나타났다. 옷 세탁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 혹은 세탁 과정에서 옷이 상했다 등의 핑계를 대며 손해배상을 요구하거나 가게에 악평을 흘리는 이들이 하나둘 생겨나기 시작한 것이다. 어떤 곳이든 입소문을 타고, 돈을 벌기 시작하면 이런 진상이나 벌레들이 꼬이는 것 같다. 그래도 료마가 주인공 버프를 받아서 어찌저찌 잘 처리하고 있다. (뒤에 모종의 음모가 있는 듯...) 그리고 료마는 신전을 방문해 기도를 드렸는데 이번에 '기술-장인의 신'과 새롭게 만나게 되었다. 역시 신들의 은총을 받는 자답게, 기술-장인 신과도 우호적인 관계를 쌓게 되었다. 스토리상 료마가 새로운 사업에 뛰어들거나 세탁소 2호점을 개업할 것으로 보이는데, 아마 언젠가 저 신과의 관계가 도움이 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한다...


#2023년1분기신작 #일상애니 #일본애니 #일본만화 #이세계애니 #애니소개 #애니리뷰 #신작애니 #신들에게주워진남자2기 #신들에게주워진남자 #먼치킨애니 #마호필름 #mahofilm #2023년애니 #판타지애니

원문링크 : [애니리뷰] &lt;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2기&gt; 1-3화 후기: 훈훈하고 평화로운 이세계 애니 (2023년 1분기 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