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 <흡혈귀는 툭하면 죽는다 2기> 4-6화 후기: 정신나갈 것 같은 개그와 재미 (2023년 1분기 애니)


[애니리뷰] <흡혈귀는 툭하면 죽는다 2기> 4-6화 후기: 정신나갈 것 같은 개그와 재미 (2023년 1분기 애니)

<흡혈귀는 툭하면 죽는다 2기> 4~6화 본 <흡혈귀는 툭하면 죽는다 2기> 애니리뷰는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4화>: 유아화 된 드라루크, 그리고 엄마의 등장 4화에서는 드라루크가 갑자기 어린 몸으로 돌아가버렸다. 처음 드라루크는 당황했지만 로날드가 자신을 다른 꼬마로 인식하자 바로 눈물공갈을 시전 한다. 하지만 잠시 뒤 미라라는 여자 뱀파이어가 나타나 갑자기 어려진 드라루크를 데려간다. 알고 보니 미라는 드라루크의 어머니로, 일이 바빠 오랫동안 집에 오지 못했다고 한다. 그런데 어딘가 미심쩍은 미라. 곧이어 드라루크의 아버지가 급히 돌아오고, 드라루크를 서둘러 구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드라루크를 뒤쫓은 히나이치와 로날드가 다시 그를 성인으로 되돌렸고, 기억이 돌아온 드라루크는 어머니에게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 알고 보니 미라는 일 때문에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한 것에 책임감을 느꼈고, 그 때문에 드라루크를 어린아이로 바꾸어 데려가려 했던 것이다. 드라루크 가족도 참 ...


#2023년1분기 #흡혈귀는툭하면죽는다2기 #판타지애니 #코미디애니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리뷰 #신작애니 #뱀파이어애니 #매드하우스 #흡혈귀애니

원문링크 : [애니리뷰] &lt;흡혈귀는 툭하면 죽는다 2기&gt; 4-6화 후기: 정신나갈 것 같은 개그와 재미 (2023년 1분기 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