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 <슈거 애플 페어리테일> 4-6화 후기: 이번 분기 최고의 로맨스 판타지 애니 (2023년 1분기 애니)


[애니리뷰] <슈거 애플 페어리테일> 4-6화 후기: 이번 분기 최고의 로맨스 판타지 애니 (2023년 1분기 애니)

<슈거 애플 페어리테일> 4~6화 본 <슈거 애플 페어리테일> 애니리뷰는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4화>: 도둑맞은 왕가 훈장 4화는 그야말로 사이다였다. 모든 의욕을 상실한 앤은 샤르에게 날개를 돌려주고 떠나라고 하지만, 샤르는 오히려 날개를 돌려받았다며 그녀의 친구가 되어준다. 앤은 샤르에게 주기 위한 설탕과자를 만들고, 그것은 어느새 앤의 오리지널이 되어 있었다. 샤르는 밤새도록 달려 루이스턴의 출품회에 도착하고, 작품을 선보이는 데 성공한다. 거기서 재회한 휴, 휴 머큐리는 현 설탕과자 자작이었다. 앤은 미스릴과 휴의 도움 덕분에 조나스가 자신의 작품을 도난했음을 밝히게 된다. 국왕과 휴는 올해 출품작에 대한 왕가훈장은 없다고 밝히며, 내년을 기약하게 된다. (앤이 조나스의 싸대기를 때리는 장면은 그야말로 사이다...) <5화>: 앤과 고양이의 설탕과자점 루이스턴을 돌던 중 아름다운 푸른 꽃 과자에 이끌려 앤은 어떤 가게에 들어가게 된다. 하지만 도둑이 들어 과자를 깨 먹...


#2023년1분기애니 #일본애니 #일본만화 #액션애니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리뷰 #신작애니 #시대애니 #슈거애플페어리테일 #JCstaff #판타지애니

원문링크 : [애니리뷰] &lt;슈거 애플 페어리테일&gt; 4-6화 후기: 이번 분기 최고의 로맨스 판타지 애니 (2023년 1분기 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