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 <이세계 유유자적 농가> 1-3화 후기 (2023년 1분기 애니)


[애니리뷰] <이세계 유유자적 농가> 1-3화 후기 (2023년 1분기 애니)

<이세계 유유자적 농가> 1~3화 * 본 <이세계 유유자적 농가> 애니리뷰는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화>: 식상하고 익숙한 이세계물 (ft.마크?) 우선 이 작품도 전형적인 이세계물의 클리셰를 따른다. 신의 실수로 잘못된 삶을 살다 죽은 주인공이 이세계로 넘어가 제2의 삶을 산다는 내용이다. 다만 특이했던 점은 주인공이 전생할 때 농사를 짓고 싶다는 이유가 TV에서 본 아이돌이 농사를 짓는 프로그램 때문이라는 점인데, 문득 '농림'이 생각났기 때문이다. 그리고 신으로부터 받은 '만능 농기구'가 삽, 괭이 등은 될 수 있어도 굴착기를 만들지 못하는 것으로 보아, 주인공이 현대문명의 기술과 기억을 끌고 들어와서 무작정 밀어붙이는 식의 전개도 아닌 것 같다. 스토리의 참신성과 개연성은 모자라지만 그래도 마음 놓고 편하게 보기 좋은 작품인 것 같다. <2화>: 첫 마을 주민 주인공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무언가 있나 보다. 들개 쿠로도 그렇고, 거미 방석이도 어느샌가 자연스럽게 '안녕...


#1분기애니리뷰 #일상애니 #일본애니 #일본만화 #이세계유유자적농가리뷰 #이세계유유자적농가 #이세계애니 #애니추천 #애니소개 #애니리뷰 #신작애니 #2023년1분기애니 #1분기애니추천 #판타지애니

원문링크 : [애니리뷰] &lt;이세계 유유자적 농가&gt; 1-3화 후기 (2023년 1분기 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