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만 유튜버 강학두 코 성형 논란... 부작용 호소 성형외과 고소 진실공방?


11만 유튜버 강학두 코 성형 논란... 부작용 호소 성형외과 고소 진실공방?

11만 유튜버 강학두가 코 성형 부작용으로 인한 고통을 호소했는데 강학두로부터 지목당한 병원이 고소 공지를 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강학두는 동성애 유튜버로 11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8일 강학두는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유튜버 강학두입니다. 코가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습니다. 그동안 유튜브 동영상 업로드가 뜸했던 강학두는 이 기간에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하며 전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강학두는 강남역에 있는 ㅂㄹ성형외과에서 성형을 했다며 성형외과의 초성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강학두는 지난 3월, 코 성형 직후 부기가 빠지지 않은 상태로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 바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지나고 보니 부기가 아닌 염증이었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2번째, 3번째 했던 수술로 인해 코가 휘었다며 현재의 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 그는 예전 코로 돌아가려면 최소 18개월 뒤 수술을 할 수 있지만 이 마저도 불가능할지도 ...


#강학두 #강학두성형외과 #강학두코성형

원문링크 : 11만 유튜버 강학두 코 성형 논란... 부작용 호소 성형외과 고소 진실공방?